가성비 최고의 정수기! 여기에 친절한 기사님까지 제품후기 - 현대큐밍 다이렉트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EST REVIEW

BEST REVIEW

더슬림 베이직

756,000원

상품 게시판 상세
가성비 최고의 정수기! 여기에 친절한 기사님까지
박상운 5점 2024-01-08
작성자 박상운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4-01-08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215

새집 입주 후 정수기 없이 몇 주간 일반 생수를 사 먹었습니다.
처음 몇번은 괜찮았지만 매번 사먹느라 부담되는 가격과 귀찮음은 물론이고 무엇보다 물의 맛이 가장 큰 단점이었죠.

결국 저는 정수기를 알아보기로 합니다.
이사 전 이용했던 청*나*스부터 쿠*, 교*웰* 등 시중에 너무나 많은 정수기 브랜드가 있었고, 또 기능과 가격 모두 천차만별이라 고르고 고르는데 며칠을 소요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는 다양한 기능보다 냉온정수, 딱 이 본질적인 기능이 가장 중요하다고 결론을 내렸고 고민 끝에 현대큐밍의 '더 슬림 베이직' 정수기로 결정했습니다.

적당히 슬림한 사이즈와 간결한 디자인에 냉온정수, UV 살균 기능만 담겨 있는 이 제품이 저희 집 생활패턴에 가장 적합한 모델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이후부터는 큰 고민이 없었습니다.
당장 현대큐밍에 렌탈신청을 했고 금방 고객센터로부터 해피콜을 받고 정수기 렌탈 설치를 예약했습니다.

그리고 며칠 뒤 저는 또 감동하게 되는데요.
바로 친절한 현대큐밍의 설치 기사님 덕분이었습니다.

다소 쌀쌀한 날씨임에도 땀을 흘려가며 열심히, 또 꼼꼼히 설치해주신 덕분에 설치도 예상보다 빠르고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마지막까지도 기사님의 환한 미소와 함께 안정적인 셀프관리법 및 필터교체 사용법 등을 설명해주셨던 기억이 지금도 생생합니다.
이제 정수기 설치한 지 3주 정도 지났는데 더 슬림 베이직 정수기가 내려 주는 맛 좋고 깔끔한 온수 한잔과 함께 매일 아침을 시작하곤 합니다.

가성비 정수기를 찾는 분들이라면 꼭 제 글을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꼭 한번씩 읽고 가셨으면 해요!
국내 가성비 정수기는 현대큐밍 '더슬림 베이직' 이거 하나 그 자체입니다.
마지막으로, 고객의 한 사람으로서 타 업체 대비 이렇게 합리적인 정수기 제품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주신 현대큐밍 임직원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40108_21115946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