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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금융 현대몰 현대백화점등을 이용하면서.....!
5점 이영찬 2024-02-17
작성자 이영찬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4-02-17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112

안녕하세요.

제가 현대를 두군데 사용했읍니다. 현대 카드와 지금 여기 큐밍.

먼저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여기도 서비스팀과 고객서비스 팀이 아웃소싱인지 ? 아니면 정직원인지는 궁금하네요.

이 궁금점은 나중에 이유를 설명하구요......먼저 현대 카드 회사에는 감사하다고 전해주세요.

그리고 현대큐밍 서비스도 감사합니다. 제가 연기를 몇번 시키고 연체도 있는데 물맛이 좀 이상하다고 상담하면 오셔서 친절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반 상담사님들의 헤드셋과 마이크좀 교체를 부탁합니다. 귀의 달팽이관은 한번 손상되면 회복이 안되는 기관이라서 골전도 로 소리를 듣는 수술밖에없읍니다.

보청기도 달팽이관이 살아있을때 하는 보조 수단입니다. 그 수술도 비싸고 효과도 미미합니다. 지금처럼 바깥소리를 차단 못하고,마이크도 조금만 말빨리하면 소리가 뭉개지는 마이크로는 효율은 효율대로 안좋고 상담사님들 난청 만들기 딱 좋구요. 소비자도 상담 한번 하면 진이 빠집니다. 그러니 외주업체든  본사든 상관없이 건강까지 해쳐가면서 사람을 부려서는 안되잖아요.)

제가 겪어온 회사 몇군데를 예로 할게요. 삼성전자,서비스 회사 포함. 여기는 살인자 집단이고,고객을 개호구로도 여기지 않아요.

모니터 접속불량을 서비스 4변 부르고 제가 센터로 택시까지 타고 가서 점검해도 마지막 5번인가 6번째 나사 빠짐불량으로 판결이 났는데....나몰라라 해서 지금도 싸우고 있읍니다. 5년째입니다. 돈이 문제죠....... 이것때문에 저의 어머님이 일찍 돌아가셨으니? 그래서 현대카드 도움을 많이 받아서 정수기로 온겁니다.

빈말이나 증거없이 이런 험한 모함 못합니다. 제가 올린글과 녹음대화본 그리고 모니터 제품번 과 아름다운가게 기부증 까지 다있으니 삼성전자 직원이나 서비스 직원 만나시면 살인자 집단이라고 해도 됩니다.이병철과 정주영 과와실이 다잇지만 대의를 보면 완전히 달라집니다. 배경과 선택 그리고 고 노 무현 대통령님과의 첫 청문회 만남등......기업가라는 직업은 같지만 결이 다르죠.....! 이 재명 대표님과  이 낙연 윤가....거위하고요. 

sk텔레콤과 매직, 그리고 엘지 유플러스 대기업의 만행을 직접 몸으로 겪고보니 어찌전부 90년대보다 더 거만하고 고객을 똥으로 여기는지요.?

세계에서 먹히고 잘나가고 있고 서비스팀을 아웃소싱 주고 효율만 올리려고 하다보니 서비스 부실이 한 사람의 생명을 단축시키고, 그 아들은 이제 첫기일을 맞으면서 이번 명절 음식냄새와 대화소리가 싫어서 문을 닫고 잠을 잤네요. 이런 서비스는 현대에서도 실수하지 말기를 바래요. 현대차 보세요. 양궁협회, 전기차 수소차 안떨어지지만 서비스와 고객을 호구로 여겨서 안방에서도 얼마나 외제차에게 빼앗기고 있나요? 우리 국민들 제대로 대접해주면 은혜는 확실히 갚는 민족입니다.

서해바다 기름유출때 세계최대의 인원과 시간동안 자원봉사해서 바다 살려내잖아요. 정치와 기업들이 만든 imf 국민들 금성금 세금 으로 다시 힘을 주잖아요.

이런 고객을 호구로 보고하다가 착한 사람들이 돌아서면 뒤도 없어요.저도 워크맨부터 휴대폰까지 국산만 사용하다 첨으로 아이폰 사용하네요. 삼성과sk때문에요.


그러니 지금처럼 기사님들은 as가셔서 목이 안마르더라도 물이라도 한잔 주면 맛있게 드시면서 이것저것 물어보세요. 그럼 상류층 중위층 서민층들의 니즈를 제대로 파악하기 쉬울겁니다.우리나라 청년들을 아웃소싱으로 노동력만 죽이지 말고 as기사로 만들어서 세계 지점으로 전부 파견하면 인재도 키우고 외국의 소비자들의 니즈도 더 정확히 파악할거고, 실업율 떨어지고, 기사님들이 공과 문과 다되니 타부서와 협업하기 좋고, 고객의 집으로 들어가서 삼성몇개 엘지몇개 현대 몇개.?

상류층등 각 계층마다 니즈 파악쉽고요. 아주 많은 활용도가 있는데 시간 좁게주고 빨리 고치고 나와서 쫒기게 하면 정말 인력낭비입니다. 제 좁은 소견으로는 그렇네요.

지금보다 더 후퇴는 하지 말아주세요.^^ 그리고 고객서비스는 고객의소리를 회사에 대신해주는것이 목적일텐데.....지금은 회사의 잘못을 변명만 하고 있네요.

고객서비스팀의 최고 가치로는 고객감동이 최고의 목표라고 봅니다. 그렇다고 블랙리스크 진상 이런 사람들의 무조건 복종이 아니구요. 서로 존중하고 서로 예를차려서요.그럼 물건에 좀 하자나 불편있어도 상담과 기사님들의 태도에 못버립니다. 우리나라 국민들 정은 많잖아요.그러면서 약자를 잘 보살펴주는 민족입니다.

미국놈 일본놈 중국놈 이라고는 해도 필리핀놈 태국놈 이라고는 안하잖아요.

그래서 아웃소싱이면 참....그렇다고^^ 말도 길어지고 글도 길어지고.....주제도 왔다갔다하고......!

지금보다는 더 후퇴하면 안됩니다. 그래도 삼성 유플sk 이런 놈들보다는 좋았네요.

올 한해도 더 발전하시기를 바랍니다. 늘 편안하고 건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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