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찾는문의(기타)
NO | 구분 | 제목 | 작성일 | 조회 | 추천 | 평점 |
---|---|---|---|---|---|---|
33 |
기타 | 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작성 후, 전자계약서까지 모두 완료했는데 오류창이 뜹니다. | 2022-11-16 | 0 | 0 | |
32 |
기타 | 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작성을 모두 완료했는데 '렌탈 신청을 완료하기 위해 상담원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오류창이 뜹니다. | 2022-11-16 | 0 | 0 | |
31 |
기타 | 다이렉트 렌탈의 전자계약서 진입 시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담당업체에 문의 바랍니다." 라는 경고창이 뜹니다. | 2022-11-16 | 0 | 0 | |
30 |
기타 | 다이렉트 렌탈의 전자계약서 작성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 2022-11-16 | 0 | 0 | |
29 |
기타 | 결제 정보를 변경하고싶어요 | 2022-11-16 | 0 | 0 | |
28 |
기타 | 위약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2022-11-16 | 1 | 0 | |
27 |
사이트 이용 | 간편결제(카카오/토스페이)방식의 취소 및 환불 방법이 궁금해요 | 2022-11-09 | 3 | 0 | |
26 |
사이트 이용 | 구매 설치 상품을 취소, 교환, 환불 하고 싶어요 | 2022-11-09 | 2 | 0 | |
25 |
사이트 이용 | 구매 상품을 취소, 교환, 환불하고 싶어요 | 2022-11-09 | 2 | 0 | |
24 |
사이트 이용 | 렌탈 주문 후 설치상태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2022-11-04 | 2 | 0 |